Untitled Document
  

[re] 운영중인거죠?

2013.12.26 16:53

골든라이프재무설계 조회 수:1491 추천:5

유병관님. 안녕하세요?
저희 골든라이프 재무설계팀의 전신인 경향신문 재무설계팀의 고객이신 줄 알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또한, 관심을 가지고 다시 홈 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경향신문사와는 계약 기간이 종료되어, 당분간 골든라이프 재무설계팀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최근 기회가 허락하지 않아서 재계약을 안 하고 있습니다만, 상담위원들과 모든 재무 관련 서비스는 과거와 동일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디자인과 프레임을 즉, 전체적으로 개편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내용과 실력이 더 중요하다는 생각에 회사의 창문인 홈페이지에 소홀한 것은 후회가 됩니다.^-^ 새롭게 디자인과 구성을 개편하고 있습니다. 아마 새 봄이면 새로운 홈 페이지가 선을 보일 것입니다.

당분간은 시각상 불편함이나 산뜻한 느낌을 주지는 못 하지만, 그 내용과 실제 상담에서 고개님들께 최고의 만족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것으로 대신하겠습니다. 지금도 재무설계 강의와 개인 재무상담, 소규모 직장 세미나 개최, 타입별(자영업, 맞춤형 등) 재무상담을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특히, 노무와 세무문제로 고민이신 사업장에 관련 분야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골든라이프 재무설계팀은 과거의 이름인 경향신문 재무설계팀의 그 명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재정적인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누리는 그 날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 하는
골든라이프 재무설계팀.